뉴스 > 문화·예술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함양지부 회장 이·취임식
21일 김정만 회장 취임 “함께 노력해 발전하는 함양지부로 거듭날 것” 다짐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3/03/22 [15:21]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함양지부(이임회장 이현재, 취임회장 김정만)는 지난 21일 오전 11시 함양읍 성림웨딩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군의회의장, 김재웅 경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장, 사회단체장, 읍면노래교실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로패 전달, 이임사, 취임사, 장학금 전달식, 축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연예예술인총연합회는 이날 회장 이취임식에 맞춰 지역인재 육성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사)함양군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신임 김정만 회장은 “이 자리에 함께 해준 예술인을 비록해 모든분들이 큰 힘이 된다”며 “지금처럼 마음을 모아 함께 노력해서 앞으로 발전해 나가는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함양지부로 거급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함께한 진병영 군수는 “우선 이현재 전임 회장님께 그동안의 노고에 큰 감사의 말을 전한다” 라고 말하면서 “김정만 신임 회장님을 중심으로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함양지부가 더울 발전하여,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제공과 지역문화예술 발전에도 기여하는 단체로 거듭나길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함양지부 회장 이·취임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고운주유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38차 유림초등학교 총동창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교통, 철벽 ‘호남선’을 넘다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군, 미국 자매결연지 몽고메리타운십 방문 / 함양신문
“모교에는 영광을, 고향에는 사랑을, 미래는 우리가”, 금반초등학교, 제22회 총동창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군 농식품 시카고 상륙 큰 인기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비상용 가운 비치 안내 / 함양신문
2023년 함양군수배 골프대회 성황리에 개최 / 함양신문
국립자연휴양림, 보상휴가제 합의 타결 / 함양신문
함양경찰서, 부처님 오신 날 특별 방범 진단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