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민선, 함양군체육회 연이은 ‘대어 수확’
함양제일고 박연주 선수 전국체전 400m 허들 ‘금메달’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10/12 [14:33]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의 육상영웅 박연주 선수가 전국체육대회 금메달을 획득하며 전국 최강의 자리를 재확인했다.

 

지난 11일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여자 19세 이하부 400m 허들에 출전한 박연주(함양제일고 3) 선수가 '1:03.15'의 기록으로 1위를 기록하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민선 함양군체육회(회장 송경열)는 바둑대회 전국 준우승 이후 연이은 대어를 수확했다.

 

지난 11일오전 예선 1경기에서 여유롭게 1위로 결승에 오른 박 선수는 오후에 열린 결승 경기에서도 극적으로 1위를 차지하며 지난 6월 KBS배 전국육상경기대회 금메달을 비롯하여 지난해 전국 춘계 육상경기대회 금메달 등 여자 400m 허들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강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서춘수 군수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군민들에 희망을 심어주는 박연주 선수가 너무나 자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이어나가 함양군의 위상을 높여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송경열 함양군체육회장도“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국 최강의 자리를 이어가고 있는 박연주 선수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군 체육회에서도 군의 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경북 구미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함양군 선수단은 박연주 선수를 비롯해 윤예진(400릴레이), 박준형(투원반), 김지훈(단축마라톤), 정지수(단축마라톤), 임성용(단축마라톤) 등 함양제일고 육상선수 6명과 전준우ㆍ석윤수 지도자 등이 참여했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 박연주 선수 전국체전 400m 허들 ‘금메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고운주유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군,“내부 자정(自淨)노력부터 시작하겠다” / 함양신문
[황석역사연구소장박선호] 황석산성과 황암사당1 (2) / 함양신문
아름다운 지리산 설국 / 함양신문
함양군, 도민체육대회서 ‘금메달 25개 대박’ 역대 ‘최고성적’ / 함양신문
함양군,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크리스마스 트리 점등 / 함양신문
[황석역사연구소장 박선호] 황석산성과 황암사당1 (1) / 함양신문
함양군 마천면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및 혁신주민센터 입주식 / 함양신문
함양대봉산휴양밸리 호평 속에 누적 방문객 20만 돌파 / 함양신문
함양군사회봉사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나눔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