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0일 JTBC 6시 국회의원중에 하는말 국회의원이 속다르고 겉다르다는 말들을 많이 한다고 하면서 국회의원이 속보이는 말은 안해야 된다고
말을 했는데 말은 맞는 말들을 하지만 옳은 말들과 그릇된 말들이 많아서 말과 행동은 정반대임을 국민들은 알고 있기에 말들이 모두가 일관성이 없고 항상 믿음이 없는 정치인들은 앞으로 정말 반성해서 국민들이 콩이 팥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는 정치인들이 되었으면 좋겠다.
지금의 세상은 콩이 콩이라고 해도 믿는 국민들이 얼마나 될까 하는 생각이 들기에 앞으로 믿을 수 있는 국회가 되고 국회의원 이라고 하면 존경의 대상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앞으로 어떻게 변화가 되어질지. 하루속히 좋은 쪽으로 변화가 되기를 바라고 여야가 싸움만 하고 당리당략을 떠나서 국민들의 바램이 어디에 있는지 잘 살펴보면서 반듯한 국회가 되기를 바란다.
대한민국 정치가 국민들이 믿을 수 있는 국회가 언제쯤 정상으로 되어질지 걱정 하는 모든 국민들이 불신을 하고 욕을 많이 하는 것을 국회의원들은 아는지 모르는지 알 수 가없다.
부정이 난무하고 사리사욕과 이기주의 과욕에 눈이 어두워 한 치 앞을 모르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항상 좋은 칭찬의 말들을 할 수가 없다.
앞으로는 제발 대한민국 국회가 진실로 변화되기를 바라고 2023년 새해부터는 대한민국에 좋은 일들만 있기를 온 국민들은 염원하는데 앞으로 국회가 반대 아닌 반대는 절대 없기를 다시 한 번 조언을 해본다.
뉴스를 들를 때마다 속이 터지는 일들이 많아서 이런말, 저런말들을 보고 들으며 정치인들이소귀에 경읽기식의 글과 말들이 안되기를 소원한다. 아무리 좋은 말들을 해도 못 알아듣고 잘못된 행동들을 한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국민들의 빈부차이가 너무 심하고 대한민국의 국민들의 행복지수가 세계에서 최하위권에 있다고 하니 G7다운나라라고 할 수 있겠는가.
2023년 새해부터는 국민들의 행복지수가 G7다운 나라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을 하면서 희망을가저봅니다.
새해에는 모든 국민들과 국회의원들이 한마음 한 뜻이 되어 전국민들이 행복을 다같이 누리고 살 수 있는 나라가 되기를 바라고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답게 우리 국민 모두가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이 되도록 노력하는 정신자세의 뿌리를 내리도록 힘을 모으는 마음으로 글을 쓰는데 이 세상 사람들은 모두가 성격과 생각들이 각각들이기에 혼란스러움을 느끼면서 저의 글을 보시고 이해를 바랄뿐입니다. 세상은 다각적으로 살아가는 세상이기에 정의에서 벗어나는 사람들은 어느 세상에 살던지 반성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기를 말씀 드리면서 앞날에 모든 분들이 옳은 것은 옳다 그릇됨은 그릇됨의 판단으로 좋은 세상
만들어 모든 국민들이 다함께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언제나 좋은 일들은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않는 세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국회의원 모두가 언행일치가 되는 정직함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어떤게 껌고 어떤게 흰지 구분이 안된다.
지도층에 계시는 분들이 많은 재산과 돈을 모아서 관속에 넣고 짊어지고 갈려고 하는지 그리고 자식들에게 상속하려고 하는지 묻고 싶다. 부정과비리로 돈과 재산을 모아놓으면 자식들 뻣나가고 못되게 만드는 못된 행위들 하지 말고 정직한 마음으로 살면서 올바른 사회를 만드는데 좋은 생각들만 하기를 바라고 자식 군대생활은 남자로서 시집살이를 꼭 해야되는데 군대 가기전에 부모 그늘밑에서 편하게 키우고 군대입대해서도 편하게 군복무를 시키려고 하는 행위는 절대 없어야하고 못된생각, 못된행위를 해서 자식이 올바르게 되겠는가. 지도층에 있는 분들 정직과 정의에서 깊이깊이 생각들 하시고 올바른 자녀들 교육에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간곡히 지적하고 싶다.
고위층에 계시는 모든 분들 이글을 보시고 양심가책이 있기를 바라고 많은 국민들에게 존경의대상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요즘세상 장례식장에 가서보면 부모가 세상을 떠났다고 눈물흘리며 애통하는 자녀가 별로없다.
자식들과 부모의 생각들이 천지차이인데 개중에 세상에 별별 일들이 생겨나는데 세상은 요지경속이며 이 세상을 어떻게 생각을 해야 좋을지 어지럽고 머리가 아픈 세상인 것 같다.
부모는 자식들에게 재산과 돈을 물려 줄려고 어리석은 생각을 하고있고 자식들은 부모를 생각하는 마음보다 잿밥에 눈독을 들 이고 있으니 올바른 세상인지 정말 한심스럽다.
자식들은 형제간에 부모재산을 두고 싸우면서 원수지간을 만들고 있고 이 세상 부모님들 모두 정신 번쩍차리고 살아가셨으면 합니다 부모의 재산으로 인해서 얼마나 많은 비극이 일어나는지 부모님들의 올바른 판단이 있으시기를 바라면서 이 세상 부모님들 어리석은짓 절대 하지맙시다.
우리 모두 다같이 행복한 세상 만들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