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기고 >
[럭키상사 노창섭] 앞으로 세상은 수많은 변화가 있을 것 같다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05/03 [09:50]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럭키상사 노창섭  © 함양신문

앞으로 세상은 어떤 모양으로 어떻게 변해서 어떻게 살 것인가

 

미래는 현재와 다를 것이고 세상은 변화에 따라서 없어지는 직업과 다시 생기는 직업이 있을 것 인데 어떤 직업이 없어지고 어떤 직업이 새로 생길 것인가?

 

앞으로의 세상은 엄청 많은 변화 속에서 많은 자격증으로 직업을 택하고 했지만 앞으로는 업ㅅ어질 자격증이 많을 것이고 어ᄄᅠᆫ 모양으로 무한의 변화가 있을지, 사람들마다 가상의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인공지능으로 인공지능 번역기의 말도 많이 나오며 인공지능 유머 감각이 사람들마다 생각하지만 사람의 지능으로 인공지능도 만들어지고 미래의 없어지지 않을 직업은 사람들이연구하고 사람에 대한 다방면의 연구 분야가 될 것인데 사람들이 살기 위해 더 좋은 연구 더 좋은 삶을 추구하면서 수많은 연구를 하지만 사람이 그로 인해 역효과가 나타나며 오히려 득이 되지 못하는 부분도 많을 것으로 생각이 된다.

 

앞으로 인공지능으로 인해 무한 발전중에 해가 되고 득이 되지 못하는 일도 정말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여러 사람들의 많은 이야기를 들어보면 어떻게 앞으로 무한의 변화가 올 것인가 수많은 사람들의 머리가 모여서 이런 것 저런 것 수없이 만들어 질것인데 생각하는 방향이 같지 않으면서 각자의 분야에서 이부분 저부분 다각적으로 연구하고 생각해서 만들어지는 인공지능의 분야는 사람이 살아가는 모든 분야에 다각도로 만들어 질 것이다.

 

이것저것 사람들마다 응용하고 참고해서 서로가 다른 모양으로 수많은 일들이 앞으로 펼쳐 질 것으로 예상이 된다.

 

인공지능 시대에 인간은 결핍이라고도 말하고 있다.

 

이런 소리 저런소리 듣는대로 생각이 있을 것이고, 인공지능으로 인해서 사람들의 삶이 바뀌어 지는 새로운 세상은 분명히 올 것 같다.

 

인공지능도 사람의 머리로써 만들고 만드는 과정에서 이런부분 저런부분 많은 분야에서 세상이 많이 어지럽게 될 것 같다.

 

세상 사람들이 노소가 층층이 살면서 모든 생각도 다르고 살아가는 방식도 다르며 이렇게 세상이 변하고 저렇게 변하고 세상이날마다 변화하는 속도가 너무 빠름을 날이 갈수록 급속으로 사람들마다 느끼며 살아가는 느낌을 받고 있다.

 

먹고 입고 살면서 의식주로서 만족을 했는데 앞으로는 어떤 모양으로 어떻게 만족하며 살아가는 세상이 다가올는지, 삶의 행복지수가 다를 것이고 어쨌든 사람들마다 생각여하에 따라 다를 것으로 믿어진다.

 

사람들마다 수많은 생각으로가지각색 살아갈 것 같다.

 

어떤 세상이 좋은 세상인지 그냥 어울려 살아가는 것이 좋은 삶이 아닐까 싶다.

 

이렇든 저렇든 각자가 어떻게 하든 만족하며 살아가는 것이 행복이 아닐까 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고 개인마다 개성에 따라 여러사람과 잘 어울리는 성격으로 살아가면 어느 세상이든간에 무난 할 것 같다.

 

사람사는 세상 너좋고 나좋고 모든 사람이 좋게 살아가면 과학 만능 속에서도 잘 살아가는 방법에 따라기쁨과 즐거움과 행복이 있을 것이다.

 

우리 살아가는 세상 각자가 좋은 삶을 만들어 나간다면 좋은 일만 있을 것으로생각이 된다.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게 살아가는 일만 있기를 바라며 대한민국 국민들이 항상 좋은일 좋은 삶만 있기를바라면서 오늘도 이만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좋은 것만 생각하며 행복하게 살아가시기를 바라면서 우리지역 우리가 잘 만들어 갑시다. 

감사드리면서 오늘도 이만 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럭키상사 노창섭] 앞으로 세상은 수많은 변화가 있을 것 같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동금속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함양S병원 환자폭행 파문진상, 환자측, “폭행 당했다” VS 병원측, “그런 사실없다”맞서 / 함양신문
‘코로나 폭탄 맞은 함양군’, 지난 10일간 ‘31명 폭증’ / 함양신문
[사설] ‘코로나 괴력’에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함양’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함양군 청년농업인을 소개합니다!-(4) 마천면 김은윤 대표 / 함양신문
보랏빛 여심 유혹하는 버들마편초 / 함양신문
함양 안의면, 용추계곡 입구 코로나 19 방역 초소 운영 / 함양신문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해 일시 중단 / 함양신문
함양군, 여름철 산림 내 불법행위 특별 합동단속 실시 / 함양신문
함양경찰서 간부도 음주운전 적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