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농협’ 조합원 환원사업용 영농자재 교환권 공급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02/26 [15:3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촌 농업인의 영농경영 이바지와 농업인 소득증대를 위해 힘쓰고 있는 함양농협(조합장 강선욱)이 농산물 판매 및 각종 신용사업을 통해 얻은 수익을 조합원들에게 환원해 조합원들의 만족도가 배가되고 있다.

 

농번기를 앞두고 함양농협은 지난 26일 조합원 실익증진과 영농 경영비 절감을 위한 조합원 환원사업의 일환으로 함양농협에서 관내 조합원들에게 영농자재 교환권을 전달하였다.

 

조합원 환원사업용 영농자재 교환권은 함양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 및 면 지점에서 농업용 자재 및 비료, 농약 등으로 사용 할 수 있으며, 이번 교환권 총 지원금액은 약 216,700,000원으로 함양농협 조합원에게 지급되며 농번기를 앞두고 농가의 영농 경영비 부담을 줄이고 농가소득 증대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보인다.

 

함양농협 강선욱 조합장은 “매년 농업인을 위한 실익사업으로 농업인 안전보험가입, 조합원자녀 장학금 지원, 조합원 농산물 선물세트 등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농업인 조합원을 위한 복지사업 발굴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함양농협은지속적인 환원사업과 복지사업으로 농업인 조합원을 위한 농협으로의 이념에 충실하고 있으며 올해도 벼 육묘 사업, 농촌 일손돕기, 농산물 향상성 약제 지원,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을 운영 하면서 조합원 복지증진에 주력할 전망이다.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