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행정
국민의힘 경남도당 봉사단, 양산남부재래시장 방역 봉사활동 주요내용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1/02/08 [15:45]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국민의힘 경남도당 봉사단은 금일 2.5.(금) 14:00 양산시 남부재래시장 일대에서 코로나 방역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윤영석 양산시갑 국회의원, 나동연 양산시을 당협위원장과 장성동 단장을 비롯한 도당 봉사단 및 양산시갑・을 봉사단 등 20명이 시장 골목을 누비며 방역을 실시하였다.

 

❍ 윤영석 국민의힘 양산시갑 국회의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양산시가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 특히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 여러분들이 걱정이 된다. 우리 양산시 당협과 경남도당에서는 코로나로 지쳐있는 시장 상인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오늘 시장에 찾아왔다. 시장 상인 여러분, 부디 조금만 더 참아주시기 바란다. 저희 국민의힘은 올해가 코로나방역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힘들지만 뜻깊은 설날이 되시길 기원드리겠다.”라고 밝혔다.

 

❍ 나동연 국민의힘 양산시을 당협위원장은 “우리들의 작은 봉사활동 하나하나가 나중에 큰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시장 상인 여러분 정말 코로나로 고생이 많다. 이번 방역봉사로 좀 위안이 되시길 바란다. 바쁘신데도 이 자리에 오신 경남도당 봉사단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따뜻하고 정겨운 설날 연휴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ㅇ 국민의힘 경남도당 봉사단은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갈 것이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할 것임을 도민 여러분께 약속드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