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행정
강신택 함양군의원, 미래통합당 탈당
무소속 김태호 후보지지 선언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03/27 [18:10]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함양신문

 

함양군의회 강신택 의원이 지난 19일 미래통합당을 탈당하고 이번 총선에 출마하는 무소속 김태호 후보(산청·함양·거창·합천)와 뜻을 같이하기로 했다.

 

강신택 의원은 탈당 회견문에서 저는 지난 지방선거에서 저에게 기적을 선물하고저의 정치이력을 시작할  있게 해준 너무나도 특별한 미래통합당을 잠시 떠나고자 합니다. 함양군 발전과 군민 삶의  향상을 위해 2 전진을 위한 1 후퇴를 하려고 한다.”저는 지난 2 가까운 군의원 재임기간 저는 현실정치의 한계를 실감했습니다. 군민들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한 변화와 혁신에는 정치적 영향력이 , 이른바 ‘ 있는 국회의원 필요하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 가운데, 마침 이번 총선에 김태호  지사가 무소속 출마하게 되어 그분과 뜻을 같이 하기로 결심했다.”함양군 발전에  필요한 기회라는 생각으로 당을 잠시 떠나는 정치적 결단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신택 의원은 지금 통합당은 공관위의 사천 논란과 반발 탈당 도미노, 지도부의 리더십 부족  컨트롤타워를 상실한  사분오열하고 있다.”이런 상태로는 대한민국의 미래와 사활이 걸린 이번 총선에서 정권 회복의 꿈을 이룰  없습니다. 당을 향한 당원과 국민들의 불신의 골은 갈수록 깊어만  절체절명의 위기에 봉착해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당은 지역의 민심에 귀를 닫고 오직 일부 지도층의 사익에 따라 당을 이용한다는 여론에 귀를 기울여야  이라며 지역민을 무시하는 오만함을 벗어나야  석의 의석이라도  확보할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강신택 의원은 저는 이러한 당과 대한민국의 위기 속에서 오직 함양군 발전과 군민만을 보고 뛰겠다.”오늘 비록   지사와 뜻을 같이하기 위해 당을 떠나지만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한  돌아오겠습니다. 그동안 저를 믿고 사랑해준 군민들과 지역 발전으로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강신택의원, 고향 발전과 정권심판을 위한 결단에 즈음하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