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올가을 경남으로 가실래요?’, 서울 성수동에 경남관광 깜짝 홍보관 열려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4/09/30 [10:25]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와 경남관광재단(대표 황희곤)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엠지세대 핫플레이스인 서울 성수동의「카페 B’DAY」에서 경남관광 팝업홍보관을 운영했다.

 

여행 성수기 가을을 맞아 수도권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경남여행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경남에 가실’이라는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했다.

 

‘가실’은 가을의 경남지역 사투리와 ‘가실래요’의 줄임말의 중의적 표현으로 ‘가을여행을 경남으로 가실래요’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홍보관에서는 경남의 가을축제, 관광콘텐츠 등 매력적인 가을여행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아웃도어 및 스포츠 테마 경남여행상품을 현장에서 즉시 예약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남관광기념품도 바로 구매할 수 있었다.

 

또한, 경남에서 생산되는 맑은내일 전통주와 무학소주, 밀양한천양갱, 김해돼지고기육포 등 특산물 시식 행사도 진행했다.

 

아울러, 방문객을 대상으로 나만의 가을여행 SNS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기념품도 제공하며, 경남 도내 관광기업들이 ▴머그컵 만들기 ▴커피 드립백만들기 ▴종이드론 만들기 ▴석고방향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용만 경남도 관광정책과장은 “올가을 경남에서는 김해 전국체전, 진주 남강유등축제, 고성 공룡엑스포, 산청 한방약초축제, 남해 독일마을맥주축제 등 매주 다채로운 축제들이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으니 경남여행을 꼭 한번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올가을 경남으로 가실래요?’, 서울 성수동에 경남관광 깜짝 홍보관 열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함양군청 공무원 기강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 함양신문
함양~울산 고속도로, ‘창녕~밀양’ 구간 개통 / 함양신문
“2025년 공존과 성장, 희망의 경남을 열겠습니다” / 함양신문
함양군 임혜선 서상면장, 취임 후 경·노모당 새해 인사 및 쌀 전달 / 함양신문
[황석역사연구소장 박선호] 황석산성 성주 백사림과 우장춘 박사 / 함양신문
함양군 도로 결빙 취약구간 제설 현장 점검 / 함양신문
함양군, 개인택시 양도·양수 자격조건 대폭 완화 시행 / 함양신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함양군협의회 / 함양신문
2025. 1. 8.(수) 함양군 일일동향 / 함양신문
진병영 군수, 마천면 경노모당 찾아 새해 첫 현장 행정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