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지곡면 2023년 찾아가는 음악회 성공리 마무리
주민자치 위원·주민 등 100여 명 참석, 문화생활 향유·여가생활 선용 기회 마련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3/11/28 [13:14]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 지곡면(면장 박혜경)은 지난 25일 지곡면 개평리 연지공원에서 기관단체장, 주민자치 위원과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2022년 지곡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선정한 사업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생활 향유와 여가생활 선용을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이날 공연에는 색소폰 김현수, 통기타 싱어즈, 초청 가수 임명희, 이청, 임순남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차가운 날씨 속에 진행된 본행사는 지곡면 주민자치회가 주관이 되어 야외 화로를 준비하여 관람객에게 따뜻한 늦가을의 낭만과 운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또 막걸리와 손두부, 굴무침 등 전통 먹거리를 제공함으로써 한층 흥을 북돋웠다.

 

김형문 주민자치회장은 “앞으로도 지곡면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겠으며, 음악회에 오신 분들 모두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함께한 진병영 군수는 “행사 준비에 애써주신 지곡면 주민자치회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역민들과 소통하며 함께 하는 지곡면 주민자치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박혜경 지곡면장은 “발표회와 음악회 준비로 고생하신 모든 회원과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곡면 주민자치회를 뒷받침하며 지곡면의 발전을 도모하겠다”라고 밝혔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군 지곡면 2023년 찾아가는 음악회 성공리 마무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고운주유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황석역사연구소 박선호] 단성현감사직소 해설1부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재부지곡면산악회 2024년도 시산제 개최” / 함양신문
함양컴퓨터 김명규 대표, 함양군장학회에 100만원 기탁 / 함양신문
함양문화원, 2024년 문화재청 고택종갓집 활용사업 / 함양신문
2024. 2. 15.(목) 함양군 일일동향 / 함양신문
함양 78세 김순자 할머니 ‘평생 소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기탁 / 함양신문
안의향교 설명절 알성례 봉행 및 인사회 개최 / 함양신문
봄 소식 시인/克重 안병민 / 함양신문
함양군 평생학습, 평생학습동아리 지원사업 대상 동아리 모집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