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 안의면 공중화장실 벽화로 새단장
농월정·안의소공원 공중화장실 꽃과 나무·물놀이 그림 등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꾸며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3/09/27 [13:29]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 안의면사무소는 지역의 대표 관광지인 농월정을 비롯해 안의소공원 주변을 밝고 친근한 이미지로 개선하고자 공중화장실 외벽 벽화그리기를 지난 25일 완료했다고 밝혔다.

 

안의면사무소는 매년 관광객 및 물놀이객이 많이 찾는 농월정과 면민의 휴식공간인 안의소공원에 걸맞도록 화장실 외벽을 아름다운 꽃과 나무, 물놀이 등의 그림과 함께 알록달록 색을 입혀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새 단장했다.

 

또한 벽화작업 전 화장실 외벽을 깨끗이 청소하였으며 벽화 조성 후에도 불법 스티커 제거 및 주기적인 벽면 청소 등을 통해 벽화 수명을 늘리고 쾌적한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농월정 주변 주민은 “어둡고 칙칙한 공중화장실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해 정말 기쁘고 벽화 사업 등으로 인해 살기 좋은 마을과 관광지로 바뀌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문기 안의면장은 “낡고 오래된 화장실이 벽화 작업 후 아름답게 재탄생해 더 쾌적하고 안전한 관광지 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벽화조성 등 여러 사업을 통해 안전하고 살기 좋은 생활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 안의면 공중화장실 벽화로 새단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고운주유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함양군 병곡면 “깨끗한 우리동네 우리함께 만들어요” / 함양신문
사근산성과 사근역(1)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향우칼럼 100세 시대 함양이 최고 / 함양신문
양파 많이 먹으며 젊게 삽시다!!! / 함양신문
함양국유림관리소, 산불예방 및 백두대간 사랑운동 캠페인 펼쳐 / 함양신문
함양군 체육회의 새바람 / 함양신문
2023년도 제16기 함양농업대학 졸업식 개최 / 함양신문
2023. 11. 22.(수) 함양군 일일동향 / 함양신문
함양산청축협-삼민목장 손민우, 송선희 부부, 새농민상 수상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