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 재창원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25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에서 50여명 향우 참석
신임 김판근 회장 취임 “함양인 우애 화합·고향 발전 위해 힘 보태겠다”
 
함양신문 기사입력  2020/06/26 [15:48]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양군은 25일 오후 6시 30분 그랜드 머큐어앰배서더 창원에서 재창원함양군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함양군수를 비롯해 창원향우회 회원, 그리고 신임 회장의 고향인 안의면 주민 등 50여명이 참석해 고향 함양의 발전과 창원향우회의 건승을 기원하고 덕담을 나눴다.

 

1부 정기총회에 이어 2부 회장 이·취임식 등으로 나눠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김동구 회장이 이임하고 김판근(61) 회장이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

 

신임 김판근 회장은 “고향 함양의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같은 함양인으로서 뿌듯함을 느끼며 생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더욱 소통하고 화합하는 향우회를 만들어 고향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취임한 김판근 회장은 안의면 죽당마을이 고향으로 안의중학교(28회)를 졸업했으며, 현재 ㈜대웅테크 대표이사를 역임하며 남다른 애향심을 바탕으로 고향 함양 발전에 힘쓰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서춘수 군수는 “신임 회장님의 남다른 리더십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 단합된 모습으로 다른 지역 향우회의 부러움을 사는 재창원 함양군 향우회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라며 “우리 함양군의 든든한 버팀목인 향우여러분께서도 고향발전을 위해 열정으로 성원해 주시고 참여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내빈 참석을 최소화하고 철저한 방역수칙을 추진하며 행사를 진행하였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함양군 재창원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25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에서 50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대권’ 기지개를 펴는 우리'동네' 국회의원 김태호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사설] 함양 단군성전 건립, 종교적 이해관계 넘어서야... / 함양신문
제31회 마산전국세미누드 촬영대회 성황 / 함양신문
서춘수 군수, 군부대 이전·21년 국비 확보 ‘구슬땀’ / 함양신문
코로나 청정지역, 별빛 가득한 함양 오토캠핑장 어때? / 함양신문
지곡초 유치원, 초등학교 합동 입학식 열려- / 함양신문
[사설] ‘포스트 코로나’와 ‘함양의 내일’ / 함양신문
함양 염미영씨, 경상남도미술대전 문인화 부문 대상 수상 / 함양신문
장애인과 함께한 특별한 동행으로 사랑과 희망을 선물하세요~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