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함양군체육회 금년 가을 성적 충성
남원 춘향골체육관서 열려, 줄다리기·협동줄넘기 등 화합 친목 다져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9/11/06 [13:32]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때는 가을이 절정인데 함양군 체육회는 연속 날아드는 승전고로 희망의 봄을 맞이하고 있다.

함양군을 포함한 지리산권 7개 자치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체육대회에서 함양군이 우승을 차지했다.

 

군에 따르면 5일 오전 전북 남원시·남원시관광협의회 주관으로 7개 시·군 관계공무원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춘향골체육관에서 제15회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가 개최됐다.

 

지리산을 끼고 있는 7개 자치단체는 경남 함양군·하동군·산청군, 전남 구례군·곡성군, 전북 남원시·장수군 등으로 지난 2004년부터 매년 돌아가며 체육대회를 개최하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며 소통하고 있다.

 

이날 함양군은 강임기 부군수와 황태진 군의회의장, 군의회의원, 함양군체육회 임원 및 공무원 등 100명이 참여하여 줄다리기, 협동줄넘기, 고리걸기, 제기차기 등 4종목의 경기에 참여해 종합 우승을 거뒀다.

 

체육대회에 참석한 강임기 부군수는 “오늘 열리는 체육대회는 지리산권 자치단체가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라며 “지리산의 품안에 자리잡은 우리 7개 시·군이 유대관계를 지속하여 상생 발전을 이뤄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에 열릴 제16회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는 함양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 함양신문

  © 함양신문

  © 함양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지리산권 7개 지자체 체육대회서 함양군 우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일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함양군 2020년 하반기 인사 단행 / 함양신문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재창원함양군향우회 골프서클 함양향우골프회, “제1회 2020년 정기총회 겸 회장 원정배 대회 성황” / 함양신문
제8대 함양군의회 하반기 의장선거, 진통 끝 황태진 ‘3선 성공’ / 함양신문
함양군, 인사발령에 따른 5개 읍면장 취임식 개최 / 함양신문
‘제21회 옹녀제 개최’ / 함양신문
신협중앙회, 함양군 육상연맹 후원금 2,000만원 전달 / 함양신문
함양군 ‘민선7기 2주년’ 맞아 정례조회 열고 힘찬 출발 다짐 / 함양신문
함양군볼링장 호황, 군민 건강증진과 세입증대 기여 / 함양신문
함양군 최문실 마천면장 취임 후 첫 기관단체 방문 / 함양신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