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문화
귀농 1번지 귀농귀촌은 함양으로 오세요
23~25일 귀농귀촌 박람회 참가, 지원시책․체류형 농업창업지원센터 등 함양 홍보
 
함양신문 기사입력  2018/03/21 [11:36] ⓒ 함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양신문

 

 

지리산 귀농1번지로 자리매김하며 괄목할만한 귀농·귀촌성과를 내고 있는 함양군이 귀농·귀촌인의 보다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2018년 성공귀농·행복귀촌 박람회에 참가한다.

군에 따르면 오는 23~25일까지 3일간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박람회에 참가하여 귀농성공사례 등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경남에서 처음으로 문을 여는 체류형 농업창업지원센터 소개와 함께 귀농홈스테이 운영 및 선도농가 현장실습지원 등 함양군이 추진하고 있는 귀농시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함양군이 귀농 최적지임을 다시 한 번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위해 군은 귀농귀촌 지원시책 관련 홍보물과 함양군 홍보책자, 귀농귀촌 수기집 등의 홍보물을 준비해 함양군 부스를 찾는 이들에게 적극적인 홍보를 펼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함양군에서는 다양한 정책을 세우고 발로 뛰며 홍보활동을 벌인 결과 귀농·귀촌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다이번 박람회는 귀농을 꿈꾸고 있는 도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귀농귀촌인구가 더 늘어나 함양군 인구늘리기 정책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양신문
 
 
함양군 귀농귀촌 박람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화과원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지리산천왕축제, 강력한 희망메시지를 전하다 / 함양신문
민주평통 함양군협의회 ‘주민과 함께하는 북한음식 체험’ / 함양신문
함양군, 2024년 상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 함양신문
[한만수 풍수전문가] 망하는 터 / 함양신문
함양군, 공동상표 농산물 포장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 향토기업고담조경·㈜신원 미래 세대를 위한 장학금 기탁 / 함양신문
함양소방서, 경남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서 연꽃어린이집 3위 입상! / 함양신문
수동농협 양파 붐스프레이어 현장 시연회 개최 / 함양신문
함양도서관, 취약계층 운영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함양신문
서상우체국 4월 22일부터 신 청사에서 업무개시 / 함양신문
광고